모터사이클2011. 5. 13. 05:39
반응형


스타일링

너무 공격적으로 변했지만 괜찮은 수준임

각진 탑 카울

그린과 블랙 섞인 버전과 맷블랙 버전 선택할 수 있음


엔진

엔진은 같음. 케이스와 커버에 블랙으로 도색해서 좀 샤프해 보이는 정도..ㅎㅎ


서스펜션

Z1000에 쓰이는 조정가능한 USD 포크를 써서 편안함과 성능을 양립하였음.

리어쇼크 역시 피기백 리저버와 업데이트된 링크 레이쇼로 업그레이드 함.


브레이크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와 래디얼 마스터 실린더로 옛 트윈 피스톤 캘리보다 훨씬 좋아짐

극한 브레이킹에서 약했던 고무호스에서 메쉬 호스(braided hose)로 바뀜


액세서리

아크라포빅 머플러, 카본 패널, 스웨드 시트

'R'자가 붙은 핸들바


사진에는 내용이 없지만 
어퍼카울링의 형상변화로 Z1000과 같이 스크린 분리형 어퍼로 바뀜.
기본적인 계기판 디자인은 Z750과 같으나, 백라이트의 색상변화와 윙커모양 변경
Posted by 호두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