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2011. 9. 30. 23:01
반응형



카메라 체험장에 서 계시던 모델분입니다. 계속 서 계셔서 힘들까봐 제가 안타깝...^^


많은 분들이 만지고 계셔서 직접 보기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찍었습니다.

이건 A65인데 뒤에 많이들 기다리고 계셔서 시간을 제대로 찍기가 힘들었네요.


좀 어두운 환경이라 조리개를 조여 심도 깊게 하기가 힘들었습니다.


A77의 분해도 입니다. 각 부분에 실링 처리가 되어 방진방습 되며 투명 미러 AF 방식도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육안으로 확인 가능케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중급기 이상의 특징인 마그네슘 바디임을 볼 수 있네요.


넥스 5n의 뒷 액정 모습과 옵션 사항인 뷰파인더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30마크로 렌즈 장착된 5n 입니다.


후드가 특이하네요. 마크로 렌즈답지 않게 속도도 괜찮고 액정에서만 확인할 수 있었지만 화질도 좋아보였습니다.

조리개가 3.5로서 조금 아쉬운 사양이긴 하나 표준 단렌즈로서의 가능성도 꽤 높아 보여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넥스 7은 직접 만질 수는 없었고 붐비는 곳에 있어 사진을 못 찍었네요.


한참 기다려 A77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액정 화면은 A55도 사용하기에 괜찮았는데 이보다 훨씬 색감이 생생하며 블랙아웃 현상도 많이 줄어 기술의 발전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16-50 ssm 렌즈가 장착되어 있는 모습이며 카메라의 화질보정 기능과 함께 많이들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초점 속도도 나름 괜찮았으며 가격도 나름 싸게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표하시는 분이 여러 분 계셨는데 조금씩 사진이 흔들려 잘 나온 이 사진만...ㅜ.ㅜ;


A65와 나온지 좀 된 A55, 다른 회사 카메라와 사양 비교 도표입니다.

화소 증가, 동영상 촬영 프레임 60p로 증가, ISO 감도 증가, AF 측거점 증가가 눈에 띄네요.
 


A77의 실링 처리와 전자 셔터막의 개선 사항을 설명해 주셨는데 50ms라 굉장히 반응속도가 높은 것이 눈에 들어오네요.


새로 나온 16-50ssm 렌즈와 세로그립입니다.


A77과 다른 회사 카메라의 비교 도표인데..

A65와 대부분 비슷한데 차이점은 AF 측거점이 더 많고 9개의 크로스 AF를 지원하는 점입니다. 이로써 주변 측거점에서 높은 정확도의 초점 잡기가 가능해 졌으며

continuous AF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주게 되어 스포츠 세미프로 용도의 카메라로써 많이들 활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모터스포츠 팬인 저의 입장으로써 특히 속도가 빠른 장면에서 더욱 쉬운 촬영을 가능하게 해 줄 것으로 보여 가슴이 설레네요.
 


행사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추첨장면인데 역시 꽝이네요..ㅜ.ㅜ;

Posted by 호두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