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2011. 3. 21. 17:41
반응형


바이크 앞,뒤 그리고 기타 위치등 좀 더 리얼한 영상 확보를 위해 스포츠캠 'Go Pro HD'


우선 수심 60M까지 방수된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다는.


다음 물놀이 갈때 꼭 찍어봐야징 ㅎㅎ


샘플 영상은 음~


방수커버로 인해 소리가 거의 안 들리네요.. 


대신 일반 영상 찍을 때 뒷 면이 구멍이 나 있는 패널쓰면 해결된다능..ㅋㅋㅋㅋ



Kawasaki 08 ZX-10R 뒷 시트에 거치시켜서 촬영했습니다.

처음인지라 고정이 잘 안 됐네요. 
Posted by 호두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