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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상 헤드라이트 재조정, 카울 외장 변경, 머플러 변경 등이 있음
엔진
인젝터에 추가된 노즐들로 인해 기화가 더 잘돼서 연비도 좋아졌음
마력은 별로 상승하진 않았지만 무게가 경량화 돼서 무게당 마력비 증가가 포인트
전자 시스템
두가지 드라이브 모드(풀 파워 모드, 부드러운 모드-비 올 때 쓰기 좋은)
샤시와 브레이크
용접 부위를 줄여서 샤시, 스윙암 무게 감량
용접 기술의 발달이 아닌 조각들의 모양을 변형해서 용접 부위를 최소화 했다 함
가와사키처럼 쇼와 BPF(big piston fork) 사용, 뉴 래디얼 브렘보 캘리퍼
스즈키의 약점인 브레이크를 얼마나 잘 다듬은지가 관건..
(지들도 브레이크가 안 좋은지 알았다는건데 진작 해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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